시즌 12, 에피소드 20: 인지 면담에서 리드는 억지로 심어진 가짜 기억과 진짜 기억들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한다. 한편 지인의 병문안을 간 스티븐은 누군가 그에게 방사성 물질을 주입했다는 걸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