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 키트는 아내인 알마와 여러 여성을 살해한 혐의로 붙잡혀 정신병원에 수감된다. 블러디 페이스의 용의자인 키트를 취재하기 위해 병원에 잠입한 기자 라나는 주드 수녀에게 발각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