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라다 가에는 삼대가 모여 산다. 어느 날 오후, 잠에서 깬 주부 후미에가 냉장고에 숨겨두었던 비상금을 도둑이 훔쳐 갔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대혼란이 일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