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디
영국에서 변호사가 된 마하트마 간디, 그는 남아프리카에서의 소송을 계기로 인종 차별에 대항하는 활동을 시작한다. 1915년 인도로 돌아온 그는 영국 제국주의에 맞선 투쟁을 시작하지만, 그렇게 이루어 낸 조국의 독립은 평화로 곧장 이어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