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1화
학교가 폐지되는 불상사를 막은 미호와 친구들은 선배 모모의 대학교 입학을 위해 탱크 대회에 참가하기로 한다. 우두머리인 모모를 필두로 시합에 출전한 오아라이 고교는 뛰어난 실력을 갖춘 이들을 상대하고, 이들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