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준비
칩과 데일은 겨울을 대비해 도토리를 모으고 있다. 도토리를 더는 찾을 수 없자, 이들은 도날드가 도토리를 사용해 나무를 심으려는 것을 보고, 그에게서 도토리를 가져오려는 계획을 세운다. 도날드와 칩과 데일은 도토리를 두고 맞붙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