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수 전문 청소업체에서 일하는 히비노 카프카는 괴수를 토벌하는 방위대에 들어가게 된다. 그 이후, 히비노 카프카는 무시무시한 괴수와 마주친 뒤 특이한 능력을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