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크루얼 월드
각자의 사연을 지닌 5명이 야쿠자의 자금 세탁 기지를 습격해 돈을 훔친다. 작전에 성공한 그들은 일상으로 돌아가려고 하지만 경찰까지 개입시킨 야쿠자들이 무섭게 추격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