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럭 척
어린 시절, 찰리는 친구 아니샤와의 키스를 거부해 저주에 걸린다. 바로 찰리와 사귀는 여자는 그다음에야 비로소 진정한 사랑을 찾는다는 것이다. 25년이 흐른 현재, 찰리는 성공한 치과 의사가 되었지만, 어린 시절 그 소녀의 저주로 인해 여전히 진정한 사랑을 찾지 못한 채 공허한 삶을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펭귄 전문가 캠을 만나 호감을 느끼게 되지만, 그 저주로 그녀를 잃을까봐 찰리는 두렵기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