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할은 오직 완벽한 외모의 여성과만 데이트하라는 아버지의 유언을 착실하게 따른다. 하지만 정작 잘나지 못한 자신의 외모 때문에, 할의 데이트는 늘 연애로 이어지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 날, 할은 135킬로에 달하는 거구의 여성 로즈마리를 만나고 순식간에 그녀와 사랑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