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이 온다
마이애미 프로젝트에 희망을 가져다주는 가난한 설교자는 퇴거할 가족을 구할 자금을 후원받는다. 설교자는 후원자가 FBI에서 일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며, FBI는 설교자가 혁명적인 꿈을 실현하게 만들어 범죄자로 만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