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첩보기관 최고의 요원 사비나와 제인은 최첨단 기술 칼리스토의 치명적인 문제점을 내부고발한 엘레나와 만난다. 그 현장을 킬러가 습격하고, 사태의 심각성을 감지한 사비나, 제인은 엘레나와 함께 악의 무리를 소탕하기 위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