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안의 블루
일과 사랑, 둘 중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유림은 우연히 호석을 만나 일을 배우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사랑을 마주하고 고민에 휩싸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