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협
2046년, 과학 기술의 결정체 사이보그 K1이 만들어지고 비밀리에 파출소에서 근무하게 된다. K1은 파출소에서 만난 소매와 사랑에 빠지지만, 사이보그 K88이 반란을 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