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의 시간
모든 것을 다 가진 듯한 우진은 모든 것을 기억하는 능력 때문에 늘 고통 속에 산다. 그러던 어느 날, 우진은 한 달 동안만 기억을 간직할 수 있는 혜수를 만나 큰 흥미를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