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제인
집을 나와 정처 없이 떠돌던 소현은 또래 무리를 만나 가출팸을 이룬다. 그곳에서 만난 정호는 소현에게 다정하게 다가와 그녀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다. 그러던 어느 날,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정호는 소현의 곁을 떠나게 된다. 다시 혼자가 된 소현 앞에 트렌스젠더 제인과 그의 가족이 나타나고, 소현은 태어나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행복을 꿈꾸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