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보이니
영화감독 장근과 동료들은 로맨스 영화를 촬영하기 위해 버려진 호텔로 향한다. 하지만 기존 스태프를 제외한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분위기가 점점 으스스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