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또 하나의 이야기
어느 날 잡화점에 숨어있던 3인조 좀도둑은 우체통 속에 도착한 편지 한 통을 우연히 읽게 된다. 이내 그 편지가 과거에서 도착한 편지라는 것을 알게 되고, 호기심에 답장을 써 내려간다. 가수의 꿈을 안고 도시로 떠나지만 꿈을 이루지 못해 힘들어하는 시골 뮤지션과 마이클 잭슨 같은 세계적인 가수의 꿈을 꾸지만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보육원에 보내진 하오보 등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편지를 보내오는 이들과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주고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