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자친구의 결혼식
불경기에 망해버린 베이커리 사업과 사이 안 좋은 룸메이트, 그리고 남자친구와의 소모적인 연애로 스트레스에 쌓이는 애니는 친한 친구인 릴리안의 결혼식 선언에 들러리를 서게 된다. 그러나 다른 들러리들과 전혀 맞지 않아 결혼 준비 자체가 쉽지만은 않다. 시작부터 조금씩 삐걱거리던 결혼식 준비는 점점 꼬여만 가고 애니, 릴리안, 그리고 들러리들은 점점 난관 속으로 빠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