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크: 초대받지 않은 손님
아이들과 모처럼 가족 휴가를 위해 캠핑장을 찾은 두 부부는 오랜만에 가족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 어느덧 깊은 밤이 되고 가족들은 잠을 청하지만, 누군가 캠핑카의 문을 두드리며 그들의 평화를 방해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