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하드 필링스
집을 잃을 위기에 처한 매디는 돈을 벌기 위해 내성적이고 어색한 성격의 부잣집 아들과 데이트를 하기로 한다. 예상보다 쉽게 풀리지 않는 상황 속에서의 그녀의 여정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