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터틀: 뮤턴트 대소동
수년간 인간들을 피해 숨어 지내던 터틀 형제들은 영웅적인 행동으로 뉴욕 시민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평범한 청소년으로 인간들에게 인정받기 시작한다. 그러던 와중에 새 친구 에이프릴 오닐과 함께 베일에 싸인 범죄 조직을 소탕하려 하던 이들 앞에 돌연변이 무리가 등장하면서 위기를 맞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