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큐어
젊은 간부 록하트는 어느 날 의문의 편지 한 통만을 남기고 종적을 감추어 버린 CEO를 찾아 스위스 알프스에 위치한 웰니스 센터로 떠난다. 신비한 기운으로 가득한 웰니스 센터에 도착한 록하트는 어딘가 수상해 보이는 웰니스 센터의 치료법을 의심한다. 뜻밖의 사고를 당해 환자가 되어 웰니스 센터에 머무르게 된 록하트는 그곳에 숨겨진 비밀을 캐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