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퍼지: 거리의 반란
올해의 연례 퍼지가 시작되면서, 아들의 죽음에 사로잡혀 있는 수수께끼의 외톨이 레오는 복수를 원한다. 싱글맘인 에바와 그녀의 딸 칼리는 공격을 당하고 자신들의 아파트에서 쫓겨난다. 젊은 커플인 셰인과 리즈는 차량도난의 희생자가 된다. 레오의 무장 차량으로 피난한 셰인과 리즈는 이 다른 세 명의 낯선 이들과 팀을 이루게 된다. 이제, 이 가망없어 보이는 그룹은 이날 밤에 살아남기 위한 싸움을 시작하면서, 스스로와 서로를 지키기 위해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 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