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하우스: 악령의 집
세계 2차 대전 중 포로를 끌고 가던 두 독일군은 추위와 배고픔 속에서 발견한 집 한 채에서 잠시 머무른다. 하지만 포근할 줄로만 알았던 집에서 이상한 일들이 발생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