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얼굴의 여자
아델라는 겉보기에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지만 실제로는 이중인격을 지닌다. 그녀의 또 다른 자아인 레나가 살인을 저지르면서 평온했던 삶이 뒤흔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