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
무두장이 집안의 막내아들로 태어난 니키는 아버지 시릴처럼 훌륭한 드래곤 헌터가 되고 싶어 한다. 어느 날 불길한 혜성을 본 마법사는 사악한 드래곤의 부활을 막기 위해 시릴를 부르지만, 아버지를 몰래 따라오던 니키는 실수로 마법 세계 찬티스피어로 차원 이동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