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츄어리: 마법의 소원나무
평화로운 생츄어리 시티에 호기심 많은 꼬마 주머니쥐가 모험을 떠나고 싶다는 소원을 빈다. 그러나 중요한 금기가 깨져 마을은 영원한 겨울이 되고 꼬마 쥐는 예전처럼 되돌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