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
히트곡을 내야한다는 압박감에 괴로워하는 지필은 우연히 미가 SNS에 올린 피아노 곡을 듣고 감성에 잠긴다. 지필은 미와 전 여자친구 윤희의 흔적을 따라 베트남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