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오브 라이프
알 수 없는 바이러스로부터 시작된 세계적인 역병이 여성 인구 절반을 전멸시키자, 아빠 케일럽은 딸 래그를 지키기 위해 사람들의 눈을 피해 사회 변두리를 누빈다. 아버지가 자식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에서 그들의 유대감과 인간애가 시험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