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시: 뉴 어드벤처
플로는 휴가 중 이모네에서 강아지 실종 사건을 목격한다. 래시와 함께 피파를 구하려는 플로는 헨리, 클레오와 연합해 수상한 커플의 정체를 밝히고자 모험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