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런 오브라이언이 출연하는 스릴 어드벤처 영화로, 장대한 액션과 웃음을 선사한다. 괴물들이 세상을 지배하자, 조엘(오브라이언, '메이즈 러너')을 비롯한 나머지 인류가 지하에서 살게 된다. 사랑했던 모두를 잃었다고 믿은 조엘은 고등학생 시절 여자 친구 에이미(제시카 헨윅, '왕좌의 게임')가 130km 거리에 산다는 것을 알게 된다. 미지의 위험이 앞길을 막지만, 조엘은 내면의 영웅을 불러와 괴물들로 가득한 땅 위를 가로질러 꿈에 그리던 여자를 찾으러 여정을 떠나야 한다. 마이클 루커('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아리아나 그린블랫('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도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