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러브스토리
펑크 음악을 사랑하는 청년 안은 어느 날 우연히 캘리포니아에서 온 소녀 잔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둘은 펑크 문화를 함께 즐기며 점점 더 가까워지는데, 잔이 그동안 숨겨온 자신의 비밀과 함께 충격적인 사실을 고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