럼블: 몬스터 파이트
몬스터 레슬링이 세계적인 스포츠이며 괴물들이 슈퍼스타 운동선수인 세상에서, 10대 위니는 아버지의 발자취를 따라 사랑스러운 약자인 몬스터를 챔피언으로 키워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