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미니센스
사설 연구원인 닉 배니스터(휴 잭맨)는 과거의 아름다운 세상을 돌아다니며 고객의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줍니다. 물에 잠긴 마이애미의 연안에 사는 그 의 인생은 새로운 고객인 메이(레베카 페르구손)을 만나고 영원히 바뀌게 됩 니다. 잃어버린 것을 찾는 단순한 일이 위험한 집착이 되고, 닉은 메이의 실 종에 대한 진실을 찾다가 위험한 음모에 대해 알게 됩니다. 그는 자신이 사랑 하는 사람을 잃지 않기 위해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