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고라는 여자와 그녀의 아들은 오랫동안 연락을 끊고 살았던 동생의 결혼식때문에 고향에 돌아온다. 동생이 결혼하려는 남자는 백수이고, 옆집 사람과는 나무때문에 항상 실랑이를 버리며 사는 동생... 조금 독특한 사람들이 몇칠동안 겪는 지극히 평범한 이야기와 해프닝들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