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델라 이펙트
게임 개발자인 브랜던은 가족과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도중 사랑하는 딸 샘을 파도에 잃고 만다. 딸이 없어진 세상이 실감 나지 않던 브랜던은 다수의 사람들이 거짓된 기억을 공유하는 현상인 만델라 효과가 평행 세계의 존재를 증명한다는 이론에 집착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