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 건 켈리의 라이프 인 핑크
머신 건 켈리의 라이프 인 핑크'는 최고의 자리에 이르는 여정에서 록스타의 생생한 현실과 압박감을 보여준다. 이 다큐멘터리를 통해 시청자들은 마치 벽에 붙은 파리처럼 머신 건 켈리의 생활 속으로 들어가 ‘티켓 투 마이 다운폴’의 제작과 그다음 스튜디오 앨범 ‘메인스트림 셀아웃’으로 이어지는 중요한 순간들을 지켜본다. 머신 건 켈리의 엄청난 성공의 이면은 물론 레드 카펫의 영광을 넘어 정신적 문제로 분투하며 어린 시절 트라우마와 대면하고 좋은 아버지가 되려 애쓰는 그의 인생을 살펴보고 논란 속 인물의 인간적인 모습을 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