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엄
아들 매트가 암 진단을 받자 사라와 피터 캘벨은 매트를 치료하는 의사와 더 가까워지기 위해 코네티컷으로 이사한다. 하지만, 이들이 이사한 집에는 어두운 비밀이 숨겨져 있고, 몸이 허약한 매트는 알 수 없는 존재와 집에서 벌어지는 초자연적인 활동으로 보이는 것에 점점 더 심란해진다. 사라는 신부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유령들은 추방된 것처럼 보이지만, 매트의 상태는 갑자기 더 악화하고, 사라와 가족들의 삶은 위험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