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 러너
베스트셀러 원작 기반의 이 가슴 뛰는 생존 모험기에서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 분)는 바깥세상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는 소년들과 함께 변화무쌍한 거대 미로에 갇힌 채 깨어난다. 움직일 때마다 위험한 장애물을 마주치는 가운데 토마스 일행은 단서를 조합하여 자신들의 진정한 목적을 찾고, 너무 늦기 전에 탈출할 방법을 찾아내기 위해 달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