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오브 맨
캄보디아와 베트남 국경 지대. 살상용 인공지능 로봇을 테스트하기 위해 CIA와 무기 회사 직원들이 비밀스럽게 잠입한다. 사람이 살지 않는 곳이라는 정보원의 말과 달리 그곳에는 현지인 마을이 있었고, 로봇들은 마을 주민들을 위험 요소로 인식해 살해하고 만다. 마을에 정착해 살고있던 전 네이비실 요원 메이슨과 우연히 그곳에 들른 의료봉사대는 그들을 사냥하는 살인 로봇을 피해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