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빛 데이즈
나츠키는 같은 학년 안나를 짝사랑하는 중이다. 그런 나츠키를 지켜보던 단짝 친구들은 나츠키가 졸업하기 전까지 안나에게 말이라도 한마디 붙여 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에 나선다. 고교 시절 첫사랑의 열병과도 같은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