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브룩스
모두로부터 부러움을 사는 완벽한 남자 미스터 브룩스에게는 치명적인 비밀이 숨겨져 있었다. 그것은 바로 그가 연쇄살인마 썸프린트 킬러라는 것이다. 어느 날, 2년간 억눌렀던 살인 충동을 이기지 못하고 살인을 저지른 그는 이번을 마지막으로 살인하는 삶에 종지부를 찍고자 했지만, 파파라치 스미스에게 현장을 들키게 되면서 함정에 빠진다. 한편, 강력계 형사 앳우드도 부룩스의 숨통을 조금씩 조여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