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와 동생들이 함께 하는 포니 테일
바비는 동생들과 함께 고모가 운영하는 스위스 승마 아카데미로 여름을 보내러 간다. 그러나 승마장은 재정 위기로 뺏길 상황이고 바비는 고모를 위해 승마학교 연합대회에 출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