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포니: 더 무비
평화롭던 포니빌이 악의 세력에 의해 위기에 처하자 여섯 친구 애플 잭, 레인보우 대쉬, 트와일라잇 스파클, 핑키 파이, 플러터 샤이, 라리티는 왕국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여섯 포니 친구들은 여정 속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함께 위기를 헤쳐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