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와 비밀의 문
부끄러움 많은 공주 알렉사는 어느 날 신기한 세계로 통하는 비밀의 문을 발견한다. 그곳에서 인어공주와 요정을 만난 알렉사는 숨겨져 있던 자신의 마법의 힘을 발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