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의 첫사랑
유복한 집안에서 자라 남부러울 것 없는 재경은 어느 날 예상치 못한 할아버지의 유언을 듣는다. 재산을 물려받기 위해서는 시골의 한 고등학교에서 졸업을 해야 하는 그는 학교로 향하고 그곳에서 뜻밖의 사랑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