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프롬 더 스톤
엄마가 죽은 뒤 입을 굳게 다문 소년을 치료하기 위해 소년의 집으로 향한 심리학자 베레나는 엄마의 목소리가 들리고 모습이 보인다는 소년이 이상하게 느껴진다. 하지만 점차 소년의 이상 행동이 실제처럼 느껴지기 시작한 베레나는 두려운 나머지 집을 떠나려고 하지만, 소년의 가족들은 베레나를 쉽게 보내주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