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추격자
윌 스팬의 아내 리사가 주유소에서 갑자기 사라지자 윌은 그녀를 찾기 위해 필사적인 수색을 하고, 그는 정부 당국으로부터 도망쳐 어두운 길을 걷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