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의 기적
실화에서 영감을 받은 이 이야기는 1995년 월드컵에서 뉴질랜드 올 블랙스에게 145-17로 패배한 굴욕적인 기념일을 떠올리며 일본 럭비 관계자들이 고민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관계자들은 에디 존스를 2015년 월드컵 대표팀 감독으로 선임한 결정에 의문을 품습니다. 존스는 일본이 세계 럭비의 웃음거리가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관습을 무시할 계획입니다.